이전페이지

현장스케치

메뉴보기
home 커뮤니티 현장스케치

현장스케치

2019년 다양한 국비과정 바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리자 | 2019-04-24 | 1819

180307_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_수정01.jpg

 [부산IN신문 여행스토리메이커 카드뉴스 중 일부]


눈에 익은 내용이신가요? 3월 네이버를 뜨겁게 달군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의 "여행스토리메이커 직업체험"교육과정입니다. 여행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으로 1,2기가 높은 경쟁률을 달성하며 개강하였답니다. 다들 능력있고 개성있는 분들이셔서 함께 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으나 인원제한이 있다보니 면접을 통해 교육생을 선발하게 되었습니다. 수업에 참여하신 분들은 부산의 곳곳에서 여행, 도시재생 관련 다양한 체험과 프로젝트 사업을 통해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답니다. 

이와 같이 2019년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의 국비과정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참여하여 주셔서 "기업맞춤형 객실관리사", "사회복지시설 경리행정사무종사자" 과정이 개강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취업에 강한 의지를 가지고 면접에 임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저희 직원들은 취업지원에 힘을 다해야 겠다고 다시 한 번 마음을 가다듬었습니다 . 



해운대객실관리사03.jpg

[부산IN신문 기업맞춤형 객실관리전문가 카드뉴스 중 일부] 



2019년 지역 내 여성의 취업성공과 경기 활성화를 위하여 더하여 새로운 일자리를 발굴하기 위하여 오늘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국비 교육과정과 나의 적성과 취미를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일반과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사회복지시설05.jpg

[부산IN신문 사회복지시설 경리행정사무종사자 과정 카드뉴스 중 일부]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hwcenter/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